안성훈, ‘6시 내고향’서 긍정‧발랄 에너지 요정 활약…전통시장 분위기 메이커 ‘눈도장’

안성훈, ‘6시 내고향’서 긍정‧발랄 에너지 요정 활약…전통시장 분위기 메이커 ‘눈도장’

진실타임스 2022-09-02 18:36:08 신고

3줄요약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안성훈이 전통시장 홍보 프로젝트의 응원단장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안성훈은 오늘(2일) 오후 6시 방송된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했다.

 이 날, 안성훈은 ‘60초를 잡아라’에 출격,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궁평항 수산물 센터’ 시장을 방문했다. 안성훈을 기다린 전국팔도의 상인들 중 특별히 ‘궁평항 수산물 센터’ 시장 상인들을 만나게 된 가운데 그의 등장을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 훈훈함을 가득 안겼다.

 이어 안성훈은 제철 음식 먹방을 진행, 군침을 돌게 한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전어’, ‘새우 먹방‘, ’꽃게찜‘ 등을 통해 가리는 음식 없는 알찬 식성을 뽐냈고 지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했다.

 또한, 안성훈은 시장의 활력을 더하기 위한 게임 진행에 나섰다. 상인들이 게임에 성공 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도움에 나선 안성훈의 노력은 빛을 발하듯 성공을 이끌어 냈고 긍정 시너지를 유발하게 만들었다.

 이를 비롯해 안성훈은 “(조항리 아나운서) 저보다 잘 생겨서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 ”너무 맛있새우“라는 찰떡 같은 멘트들로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고 없으면 서운한 상인들의 ’트롯 왕자‘로 완벽한 활약상을 펼쳐 냈다.

 한편, 안성훈은 ‘6시 내고향’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