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내외일보 2022-09-02 21:34:54 신고

3줄요약

 

쥐띠 운세
36年生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습니다. 연락을 전하기 위해선 다른 사람을 통해보세요.
48年生 즉흥적이면 안돼요. 다른 사람 의견을 수렴해서 조율하고 조정하면 성과 있어요.
60年生 두리뭉실하게 넘기는 건 오히려 문제가 됩니다. 맺고 끊음을 분명하게 해야돼요.
72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아랫사람에게 격려를 아끼지 마세요.
84年生 정신이 흩어져 있으면 책임져야 될 일을 만들게 됩니다. 한 가지에 집중 하세요.
96年生 주변 동료와 마찰 많아요. 그동안 알던 사람이 아닌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과도한 욕심은 지치고 힘든 일을 만듭니다. 침착하고 온화하게 하루를 보내세요.
49年生 혼자서 앞서가면 안돼요. 튀어나온 못이 제일 먼저 망치를 맞는 힘든 날 입니다.
61年生 여기 저기 한꺼번에 일이 터져서 일처리 하느라 정신이 없으니 균형을 잡으세요.
73年生 그동안 문제는 있었지만 겉으로 나오지 않았던 일이 겉으로 튀어 올라오게 돼요.
85年生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야 할 필요가 있는 상황이 생깁니다. 세밀하게 살피세요.
97年生 적당한 고집과 단호한 태도가 필요 하지만 지나치면 부딪침도 많은 날이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작은 일에 예민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무시해도 문제가 되니 선을 그으세요.
5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하지만 사람풍파 있으니 입은 무거울수록 좋아요.
62年生 오늘 이동수는 아주 흉합니다. 가능 하다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오히려 좋습니다.
74年生 판단착오 때문에 시비 다툼 관재구설 있습니다. 절대 즉흥적인 판단하지 마세요.
86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이 불리 합니다. 마음에 갈등이 생겨도 자중하면서 살펴보세요.
98年生 오늘은 배신수 있습니다. 상대를 쉽게 보면 안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분 좋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금전 지출도 있지만 들어오는 수입도 있답니다.
51年生 긴장도 풀리고 어깨에 무거운 짐도 내려놓을 수 있어요. 편안한 날이 될 겁니다.
63年生 바쁘고 활동적이지만 약간에 조절은 필요 합니다. 건강 관리 신경써야 된답니다.
75年生 해야될 일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갈팡 질팡 할 수 있어요.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87年生 급하게 할려고 하면 일이 더 복잡해집니다. 침착하게 하나씩 매듭을 풀어가세요.
99年生 사사건건 부딪치는 사람때문에 피곤하지만 최종 결과는 내가 승리자가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 낭비하면 안됩니다. 실속 없이 피곤하니 오늘은 휴식하세요.
52年生 매사 모든 일을 꼼꼼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한순간에 어긋남이 생기는 날이에요.
64年生 빠른 변화 변동보다는 현재 일에 집중하면서 자기 자리를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76年生 갑자기 미래가 불투명하고 막막한 심정이 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 합니다.
88年生 너무나 단호하고 날카로운 면을 보이면 사람 관계에 풍파가 많으니 조율 하세요.
00年生 뜻밖에 행운이 찾아와서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지만 판단착오로 망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외로 정신 집중이 잘되는 날입니다. 성과도 좋고 원하던 걸 얻을 수 있습니다.
53年生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생한 보람을 느낄 겁니다.
65年生 흔들리지 말고 마음의 균형을 잡으세요.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니 잘 잡아보세요.
77年生 마음 상하게 한 다음엔 후회해도 소용없고 사과도 소용없으니 미리 조심 하세요.
89年生 때로는 너무 적극적인 방법 보다 안전을 선택하는게 오히려 현명한 방법 입니다.
01年生 의욕만 앞서다보면 금방 지치고 힘들어 집니다. 적당하게 페이스를 맞춰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 갑니다. 하지만 무거운 책임은 되도록 거부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내 자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어렵다고 생각했던 거래도 성사 된답니다.
66年生 고생 끝에 보람이 생기는 날이니 처음에 힘이 들어도 인내하면 금전이 들어와요.
78年生 현실감 있고 희망있는 방법이 보입니다. 조금만더 보완하면 행운을 잡을 겁니다.
90年生 방향을 알려주고 무게를 덜어줄 귀인을 만나니 오늘은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02年生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얻는 것이 많습니다.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큰 성과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하루에 여러 번 생각하고 다짐했어도 막상 부딪치면 다시 마음이 바뀌게 됩니다.
55年生 실수가 있었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다시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67年生 계획에 없었던 일 하지 마세요. 지금 하던 일에 손실이 생기니 근심이 된답니다.
79年生 어떤 큰 이득 보다는 무탈하게 일을 마무리 한것에 만족하고 기쁨을 느껴야돼요.
91年生 처음에 일이 좀 힘들게 보여도 결국엔 원하는 대로 소망이 이루어지니 기쁩니다.
03年生 친구들과 핵심만 얘기하세요. 말이 길면 감정대립이 되면서 불편한 관계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뜬구름 잡는 이상은 실망만 커집니다. 현실을 보면서 그에 걸맞게 움직여보세요.
56年生 이일 저일 할일은 많은데 머리가 복잡합니다. 단순하게 생각하고 집중해 보세요.
68年生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좋아 보이지만 막상 실속은 작으니 꼼꼼하게 체크 하세요.
80年生 들어오는 돈이 있어도 지출해야 될 곳도 많으니까 소비성 지출은 줄여야 됩니다.
92年生 오늘은 무리하면 손실이 따르니 감당할 수 없는 일은 처음부터 도전하지 마세요.
04年生 잠시 마음 비우고 생각하세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세히 점검부터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느정도 성과는 있지만 성급하면 안되고 순리대로 진행 하세요. 장애도 있어요.
57年生 서로가 생각이 달라도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고 수긍하세요. 그러면 평탄 합니다.
69年生 조금만 신경쓰면 나와 주변 사람들 모두 편하고 가정도 평화롭고 안정적 입니다.
81年生 고집 보다는 적당한 선에서 타협 보세요. 오늘은 융통성을 발휘해야 편안합니다.
93年生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하지만 독선적인 것과 혼돈하면 안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불편함이 많은 날 입니다. 말 부터 앞서면 안되고 진중하게 언행 하세요.
58年生 말 만 듣고 움직이면 안돼요. 직접 보고 확인한 다음에 움직여도 늦지 않습니다.
70年生 친분관계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매사 공사를 분명하고 명확하게 하세요.
82年生 괜한 오지랖으로 남의 일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서로 오해하고 미워하게 됩니다.
94年生 시작보다 마무리가 더 중요합니다. 끝까지 긴장늦추지 말고 최종 마무리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감이 생깁니다. 힘이 되줄 사람도 옆에 있고 편한날이지만 건강관리 하세요.
59年生 큰 문제는 아니지만 의견이 다른 부분이 있으니 조율하면서 호흡을 맞춰 보세요.
71年生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돼요. 함께하는 지인들과 친목 모임을 마련해 보세요.
83年生 주변사람들 반응이나 시선을 의식하지 마세요. 집중한 만큼 노력에 보답 있어요.
95年生 그동안 불편했던 사람도 오늘은 내편으로 만들 수 있으니 유연하게 처신 하세요.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