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게임’ 효린, “김준수, 못 하는 게 없다” →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김준수 출격

‘러브게임’ 효린, “김준수, 못 하는 게 없다” →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김준수 출격

진실타임스 2022-09-02 21:37:01 신고

3줄요약
아티스트 효린 [SBS Power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아티스트 효린 [SBS Power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효린이 ‘러브게임’에 방문해 단독 콘서트부터 최근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효린은 오늘(2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Power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출연했다.

 이 날, 단독 콘서트 리허설을 마치고 온 효린은 “‘더블 트러블’에서 김준수와 무대를 함께 했었다. 김준수는 못 하는 게 없다. ‘더블 트러블’ 무대를 다시 보여 드리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단독 콘서트에 출격하는 스페셜 게스트 김준수를 소개했다.

 곧 무대에서 팬들을 만날 생각에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한 효린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에 청취자들은 “언니 내일 콘서트 가요”, “콘서트 너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화답했다.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세 번째 미니앨범 ‘iCE’의 타이틀곡 ‘No Thanks’ 챌린지에 대한 스토리를 공개한 효린은 “챌린지 촬영 당시 세븐틴이 너무 즐겁게 해줘서 행복했다”라며 미소 지은 것은 물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어 ‘요즘 눈 여겨 보고 있는 후배’에 대해 그룹 뉴진스를 꼽은 효린은 “한 눈에 들어왔다. 청순한 얼굴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에 사로잡혔다”라고 극찬했고, “‘퀸덤2’에서 같이 했던 그룹들도 보고 싶다. 후배 가수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선배가 되고 싶다”라며 후배 가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효린은 오는 3일과 4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를 개최하며, 티켓은 예스24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