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솔로 데뷔’ 최유정, ‘Sunflower’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스웨그 장착 완료

‘14일 솔로 데뷔’ 최유정, ‘Sunflower’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스웨그 장착 완료

진실타임스 2022-09-03 01:30:38 신고

3줄요약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힙한 스웨그를 입었다.

 최유정은 지난 2일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돋보인다. 최유정은 퍼 재킷과 쇼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와일드한 시선 처리로 대중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포인트 액세서리와 글리터 메이크업은 최유정 만의 스웨그를 강조한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인간 해바라기’ 최유정의 몽환미를 그려냈다면, 이번 이미지는 최유정의 다채로운 매력 중 힙한 멋에 집중했다. 이에 두 차례 더 공개 될 콘셉트 포토에서 최유정이 또 어떤 비주얼과 무드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더 많은 티징 콘텐츠와 ‘Sunflower’ 본편에서 러블리와 힙을 넘나드는 최유정의 반전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 도약을 앞둔 최유정은 ‘Sunflower’라는 앨범명이자 타이틀곡명에 자신의 열정과 사랑을 담아냈다. 끊임 없는 노력과 열정, 사랑을 쏟아 한 송이의 ‘해바라기’를 피워낸 최유정의 이야기가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구현 될 예정이다.

 한편, 최유정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Sunflower(P.E.L)’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