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개인 명의로 온라인 가입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개인 명의로 온라인 가입

아이뉴스24 2022-09-04 11:32:43 신고

3줄요약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 스마트메시지를 개인명의로 가입할 수 있다.

개편된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관리 사이트의 메인화면 [사진=KT]

KT(대표 구현모)는 종합 메시징 서비스인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를 개인 고객 대상으로도 혜택을 확대하는 내용의 개편을 진행했다고 4일 발표했다.

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개인 명의로도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입 대상을 확대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프리랜서나 투잡족도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를 통한 다양한 메시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별도의 증빙 서류를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는 등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앞으로는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문자메시지 발송에 필요한 선불 충전을 간편 결제를 비롯한 전자결제(PG) 방식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돼 기존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서비스 웹사이트에서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를 구매해 고객들에게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 됐다. 이를 활용하면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나 만족도 조사 답례, 고객 경조사 대응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설과 추석,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절기마다 기획전을 운영해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사용자들이 더 저렴하게 기프티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 개편에 맞춰 신규 가입 후 처음으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면 기프티쇼 및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9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임건호 KT 커뮤니케이션플랫폼사업담당 상무는 “KT 스마트메시지 플러스를 단순한 메시징 서비스가 아닌, 소상공인과 기업이 원하는 기능을 골라 활용하는 ‘구독형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