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민우혁‧이장우‧나하나,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대표곡 최초 공개+완벽한 팀워크 에피소드 풀어낸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민우혁‧이장우‧나하나,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대표곡 최초 공개+완벽한 팀워크 에피소드 풀어낸다

진실타임스 2022-09-05 10:35:37 신고

3줄요약
민우혁, 이장우, 나하나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T2N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민우혁, 이장우, 나하나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T2N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2022년 독보적인 K-뮤지컬로 자리 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주역 민우혁, 이장우, 나하나가 오는 5일 SBS Power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오늘(5일) 오후 2시부터 생방송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Power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주인공 민우혁, 이장우, 나하나가 출격한다.

 운명적 사랑을 지키는 북한 장교 리정혁 역의 민우혁과 이장우과 국경을 초월한 순애보적 사랑을 하는 윤세리 역의 나하나는 이 날,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월드 프리미어를 앞둔 ‘사랑의 불시착’의 넘버를 라이브 가창을 통해 최초 공개 할 예정이다.  

 이 날, 민우혁, 이장우, 나하나가 가창 할 넘버들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만을 위해 작곡된 오리지널 넘버로 지금껏 베일에 가려져 있던 월드 프리미어 무대를 엿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들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작품의 여러 에피소드는 물론, 완벽한 무대를 위한 연습 과정을 비롯해 최근 근황까지 유쾌하게 풀어내 화제를 모은다.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원작 박지은)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특급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전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춘 로맨스물로, 판타지 로맨스 장르 뮤지컬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의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박해림 작가,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감각적인 작품을 선보인 박지혜 연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등 드라마틱하면서도 섬세한 음악의 이상훈 작곡가가 모여 K-콘텐츠의 위력을 전한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이러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티켓 오픈 직후마다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공연 전체 카테고리 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줄곧 예매율 상위권에 자리매김하며 2022년 최대 기대작의 면모를 굳건히 했다.

 한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월드 프리미어의 성대한 막을 올린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