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25세 법칙 깨지나 [엑's 할리우드]

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25세 법칙 깨지나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2022-09-05 11:37:0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23살 연하의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톱 모델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라이프 & 스타일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모델 지지 하디드와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지지 하디드는 미국의 유명 모델로, 여동생 벨라 하디드와 남동생 앤워 하디드 또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소식통은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의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지만, 한 가지가 걸림돌이라고 전했다. 바로 지지 하디드의 나이.



데뷔 초부터 수많은 여성들과의 염문설이 돌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금까지 만나왔던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어바크,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까지 단 한 명도 25세를 넘긴 여성을 만난 적이 없다.

그나마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만날 때까지만 해도 그 또한 막 서른이 된 나이였고, 나이 차이가 10살이 되지 않았으나, 40대를 향하는 나이에도 25세를 넘지 않는 여성만을 만나 조롱의 대상이 되었다.

결국 지난달 30일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한 후 2000년생의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마리아 베레고바와 만남을 가졌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더 큰 비판을 받았다.

그런데 지지 하디드의 경우 1995년생으로 만 27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남을 가질 경우 '25세 법칙'이 깨지게 된다. 다만 많은 네티즌들은 지지 하디드가 만나온 남성들이 디카프리오와는 거리가 먼 남성들이 많았기 때문에 단순한 루머로 취급하고 있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애플TV+ 오리지널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AP/연합뉴스,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