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아닐까 생각"… 김보민, ♥김남일과 갈등 심각?

"악마아닐까 생각"… 김보민, ♥김남일과 갈등 심각?

머니S 2022-09-06 06:28:00 신고

3줄요약
김보민 아나운서가 남편 김남일의 과도한 예민함으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오케이? 오케이!'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가족들이 출연한다.

고민 신청자로 등장한 인물은 김보민 아나운서다. 그는 남편 김남일의 과도한 예민함으로 적지 않은 고충이 있음을 고백했다. 김보민은 평소 길을 잘못 찾거나 시계 초침 소리도 거슬려 할 만큼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인 김남일에게 모든 걸 맞춰야만 해 슬슬 힘이 든다며 남모를 고민을 이야기했다.

그는 과거 연애 시절 싸우고 난 뒤 우는 김보민에게 "나중에 다 울고 전화해"라고 말했던 김남일이 악마가 아닐까 생각했다며 해탈한 웃음을 보였다.

이날 '오케이? 오케이!'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끼리 해서는 안 될 말말말! TOP5가 공개된다. 주어진 상황에 맞게 상황극을 선보인 오케이 힐러들은 점점 상황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상황극에 완벽 몰입한 양세형은 김보민과 부부 연기를 하던 중 자연스럽게 오은영 박사에게 "엄마"라고 불러 두 사람을 가만히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의 당황해하는 모습은 지켜보던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건 진심이라는 오은영 박사의 말을 듣고 양세형은 다시 한번 상황극을 펼쳤지만 생각지 못한 솔직한 발언에 현장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