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 독보적 존재감…이세영과 친자매 케미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 독보적 존재감…이세영과 친자매 케미

조이뉴스24 2022-09-07 08:33:3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가 걸크러시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 극 중 김슬기는 '서연고교 4인방'의 리더이자 밝고 털털한 매력의 '한세연'으로 분해 걸크러시의 에너지를 뿜어내며 또 한 번의 새로운 얼굴을 선보였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가 존재감을 발휘했다. [사진=KBS 2TV]

김슬기는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 능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북돋우며 '로코요정' 수식어를 여실히 증명했다. 어렸을 때부터 한동네서 자란 소꿉친구였던 도진기(오동민 분)와 연인으로 발전, 마침내 결혼에 이르러 결혼식을 올리는 한세연의 모습이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눈물을 펑펑 터뜨리는 도진기와 김유리를 보고 활짝 웃음을 띠는 얼굴 역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더했다.

이세영과의 절친 케미스트리 역시 브라운관 너머 보는 이들에게 풋풋한 에너지를 전했다. 소파에 누워 과자를 먹으며 핸드폰 너머로 김유리와 수다를 주고받는 한세연의 털털한 언니 美가 연신 미소를 유발했다. 또, 고등학교 시절 김정호, 김유리, 도진기와 수돗가에서 마구 물싸움을 펼치며 해맑게 웃는 모습에서는 한세연의 명랑하고 쾌활한 면모가 엿보이기도.

이처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한세연의 출격을 알린 김슬기. 다채로운 매력으로 '법대로 사랑하라'의 재미를 풍성케 하며 한세연 캐릭터에 흠뻑 빠져들게 만들 김슬기의 향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슬기가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