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관심사 커뮤니티 플랫폼 'LIFEPLUS 트라이브' 출시

한화생명, 관심사 커뮤니티 플랫폼 'LIFEPLUS 트라이브' 출시

비즈니스플러스 2022-09-07 11:36:48 신고

한화생명을 포함한 한화금융그룹은 공동 브랜드 LIFEPLUS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앱을 출시했다. 취향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을 포함한 한화금융그룹은 공동 브랜드 LIFEPLUS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앱을 출시했다. 취향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LIFEPLUS 트라이브' 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앱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취향 공동체로 묶는다. 사용자는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트라이브(부족)에 입장해 정보를 나누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참여 가능한 카테고리는 골프, 런닝, 불꽃축제다. 카테고리별 관심사를 즐기는 방법, 관심사별 맞춤 혜택, 미션 챌린지 콘텐츠를 제공한다. 앞으로 와인,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트라이브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은 앱 출시를 기념해 3년 만에 개최하는 불꽃축제를 앞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한화금융그룹의 공동 브랜드다.

김자혜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