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천재’ 1회 예고 공개…예체 능부 4인방, 첫 만남부터 ‘순수+엉뚱’ (ft. 전현무 황당)

‘내일은 천재’ 1회 예고 공개…예체 능부 4인방, 첫 만남부터 ‘순수+엉뚱’ (ft. 전현무 황당)

진실타임스 2022-09-09 19:35:51 신고

3줄요약
내일은 천재 [KBS JOY '내일은 천재'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내일은 천재 [KBS JOY '내일은 천재'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내일은 천재' 전현무가 예체 능부 4인방의 0재력에 할 말을 잃었다.

 오늘(9일) KBS JOY 측이 신규 두뇌 계발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연기 천재' 김광규, '야구 천재' 김태균, '빙상 천재' 곽윤기, '예능 천재' 이장준이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각 분야의 천재들이 첫 만남을 가진 것.

 먼저 김태균은 "사이버 대학교는 사이버, 인터넷을 배우는 곳인가?"라고 엉뚱한 질문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에 김광규가 설욕전에 나서지만 "원수는 내가 갚는다"라고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 충격을 선사한다. 곽윤기도 "밀리니엉(?)"이라며 국대급 찍기 실력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막내 이장준 마저 "음악의 어머니는 헨델"이라는 설명에 "'헨델과 그레텔'에 나오는 헨델인가?"라고 되물어 할 말을 잃게 만든다.

 결국 황당한 표정을 지은 전현무가 "어디까지 설명해 줘야 하는 건가?"라면서, "대박이다. 누가 누구 하나 무시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고 감탄해 예체 능부 4인방이 보여 줄 0재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각자의 분야에서는 천재이지만 공부에서는 0재인 예체 능부 4인방이 첫 만남에서부터 엄청난 0재력을 뽐냈다"라면서, "앞으로 이들이 전현무와 일타강사들의 지도하에 어떤 공부 천재로 거듭날지 기대해 달라"고 첫 방송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내일은 천재'는 언론 고시계의 그랜드슬램 달성이라는 전설적인 이력에 예능감까지 갖춘 전무후무한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천재를 꿈꾸는 '예체 능부 4인방'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두뇌 계발 버라이어티다. 오는 15일 목요일 밤 10시 KBS JOY에서 첫 방송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