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6시 내고향’서 한복 입고 추석 맞이 음식 먹방…힘찬 응원에 ‘전통시장’도 활력 UP

안성훈, ‘6시 내고향’서 한복 입고 추석 맞이 음식 먹방…힘찬 응원에 ‘전통시장’도 활력 UP

진실타임스 2022-09-09 19:35:51 신고

3줄요약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성훈 [KBS 1TV ‘6시 내고향’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안성훈이 추석을 맞아 힘찬 응원으로 시청자에게 행복을 선물했다.

 안성훈은 오늘(9일) 오후 6시 방송된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은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안성훈은 코너 ‘60초를 잡아라’에 출격, 경기도 하남시 신장전통시장을 찾았다. 안성훈은 시작부터 활기찬 응원 구호로 안방극장을 웃음 짓게 만드는가 하면, 시장 상인들을 만나 유쾌한 토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매료 시켰다.

 또한, 안성훈은 홍보 타임을 제공하는 딱지치기 게임을 진행, 찰진 해설과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홍보도 함께 서포트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후 추석 음식 먹방에 도전한 안성훈은 모둠 전, 나물, 송편을 맛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건강과 맛도 챙긴 각종 음식에 안성훈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상인들이 준비한 음식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매주 ‘6시 내고향’에서 전국 곳곳의 전통시장을 찾아 긍정적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안성훈이 다음주에는 어떠한 먹방과 토크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 되고 있다.

 한편, 안성훈은 ‘6시 내고향’을 비롯한 많은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