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차]SG워너비 이석훈, 감미로운 목소리와 대조되는 반전 소유 차량은?

[누구차]SG워너비 이석훈, 감미로운 목소리와 대조되는 반전 소유 차량은?

이데일리 2022-09-10 06:30:00 신고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이른바 ‘소몰이 창법’ 2000년대 중후반을 휩쓴 3인조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씨가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그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SG워너비의 원년 멤버는 아니었던 이씨는 소몰이 창법으로 유명했던 그룹 내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SG워너비 멤버 가수 이석훈씨가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를 운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엠뚜루마뚜루 화면 갈무리)
그룹이 해체되고 난 이후에도 그는 라디오와 예능,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지난 3월에는 14년 만에 첫 정규 앨범 ‘같은 자리’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기도 했죠.

지난달 20일 방영된 MBC 예능 전참시에서는 이씨가 보유한 차량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감미로운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는 것과 대조되게 오프로드 차량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G바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씨의 차량은 ‘G 63 AMG’ 모델입니다. 해당 차량에는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대 585마력(PS), 최대토크 86.6kg.m의 힘을 자랑하는 전륜구동 모델이죠. 다만, 오프로드 차량인 만큼 도심 주행 시 연비는 4km/ℓ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G바겐은 오프로드 차량의 최정점에 서 있는 차입니다. G바겐은 군용 차량을 민간 차량(민수용)으로 내놓은 차량이지만, 네모나게 각진 차체로 웅장하면서도 세련됐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이에 따라 G바겐을 소유한 여성 운전자도 많습니다.

한편으로 재원을 살펴본다면 G63의 차체는 전장 4880mm, 전폭 1985mm, 전고 1975mm, 휠베이스 2890mm으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버금가는 수치를 지닙니다. 와일드하면서도 세련된, 그러면서도 큰 차량이 풍기는 색다른 멋을 풍기고 싶은 차주들에게 G바겐은 언제나 동경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벤츠의 유일한 오프로드 차인 만큼 가격은 상당합니다. 이씨의 G바겐 차량의 시작 가격은 2억 1760만원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