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서 9월 한달간 생수보다 커피가 더 싸다

CU에서 9월 한달간 생수보다 커피가 더 싸다

비즈니스플러스 2022-09-13 11:36:36 신고

3줄요약

CU에서 생수보다 싼 커피를 선보인다.

CU가 즉석원두커피 GET 커피를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U가 2015년 GET 커피를 론칭한 이후 해당 상품의 1+1 행사를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1 행사 적용 시 1500원짜리 GET 커피 HOT 아메리카노(M)의 한 잔 가격은 650원이다. 여기에 포켓CU의 구독 쿠폰을 중복 적용하면 5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 할인율은 65%다.

1인 구매 시 +1 증정 상품은 멤버십 앱 포켓CU 내 키핑쿠폰으로 저장한 뒤 최대 60일 이내 본인이 원하는 시점에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CU는 지난 7월 편의점 즉석원두커피 품질 향상을 위해 커피 머신부터 원두, 브랜드 콘셉트까지 GET 커피의 모든 구성 요소를 리뉴얼 했다.

CU는 전세계 상업용 커피 머신 시장점유율 1위인 이탈리아 라심발리(La cimbali)사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순차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GET 커피는 리뉴얼과 동시에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7월 18.2%, 8월 29.7%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으며 이달(1~11일) 들어서는 36.8%로 그 신장폭이 커지고 있다. 이는 지난해 매출신장률 20.4%를 훨씬 상회하는 수치다.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는 GET 커피 관련 서비스의 이용량이 크게 증가했다. GET 커피의 구독 쿠폰은 전월 대비 약 2배 증가했으며 키핑 쿠폰 저장 건수도 전체 상품 중 1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며 이용 건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커피 가격 부담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커피 관련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