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환승연애2', 내 인생보다 재밌어"…독보적 화제성ing

뱀뱀 "'환승연애2', 내 인생보다 재밌어"…독보적 화제성ing

pickcon 2022-09-13 11:36:46 신고

3줄요약
사진: 티빙 제공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가 추억이 가득 담긴 X룸과 새로운 이벤트로 분위기가 또 한번 전환됐다.

지난 9일(금)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2, 13화는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 13화에서는 자신의 진짜 마음과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싶은 이들이 X룸에 입성했다. 그간 특별한 교류가 없던 옛 연인들은 이번 계기를 통해 서로에게 쌓인 오해를 말끔하게 털어냈다. 하지만 X룸을 통해 자신의 마음이 여전히 옛 연인에게 가까웠음을 깨닫게 된 이는 곧바로 노선을 전환, X의 마음을 뒤흔들어 혼란을 가중시켰다.

관계를 완벽하게 정리하려던 순간 서로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안 이들은 끝내 갈피를 잡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X와 재회하고 싶다가도 어긋나기만 하는 대화가 이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측할 수 없게 했다. X에게 남은 미련과 NEW를 향한 설렘 사이 놓인 이들이 과연 어떻게 변하게 될지 호기심을 돋웠다.

또한 그동안 숨 막히는 분위기와 혼란이 오갔던 이들에게도 숨통을 트이게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 펼쳐지며 누군가는 ‘환희’를, 누군가는 ‘긴장’ 모드에 돌입해 또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확실하게 목적지를 정한 누군가는 본격적으로 호감 가는 이성에게 다가가며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했다.

특히 비밀대화 후 일어난 이변에 MC들은 “갑자기요?”, “진짜요?”, “너무 충격이야”라는 말을 반복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로운 일들에 뱀뱀은 “10일 동안 내 인생보다 재밌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새롭게 썸을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에 완전히 몰입한 그는 “진짜 영화다”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장르를 넘나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오는 16일(금) 오후 4시에 14화가 공개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