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열애 끝"...로꼬 깜짝 결혼 발표,직접 밝힌 여자친구의 반전 정체(+직업)

"2년 열애 끝"...로꼬 깜짝 결혼 발표,직접 밝힌 여자친구의 반전 정체(+직업)

살구뉴스 2022-09-14 02:29:33 신고

3줄요약
 
이성경 인스타그램

가수 로꼬가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예비 신부의 직업,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13일 로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가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 앞에서 조용하게 식을 올리기로 했다"면서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로꼬 인스타그램 로꼬 인스타그램

로꼬는 "전역 직후 어린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란 동갑내기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됐다. 왜인지 모르게 같이 보내는 시간이 설레기만 했고, 금세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했습니다. 

"'소이라떼'의 그녀이기도 하다"

 
로꼬 인스타그램 로꼬 인스타그램

이어 지난 2년간 연인과 교제를 이어왔으며, 자연스럽게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로꼬는 "무대 밖에서는 늘 불안하고 자신감이 없던 저의 솔직한 모습을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해 주는 친구"라며 "덕분에 이제는 저를 위한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상의 행복을 불안 없이 온전하게 느낄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아마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가사에서 자주 언급했던 '소이라떼'의 그녀이기도 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실제 로꼬와 이성경이 부른 '러브(Love)'라는 노래에는 "여전히 두 손엔 소이라떼. 소중하게 쥐고 너를 보러갈게"라는 애정어린 가사가 있습니다.

로꼬는 "아직은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지만 이번 가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 앞에서 조용하게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런 결정을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팬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도 드러냈습니다.

로꼬는 "어느덧 데뷔한 지 10년이 지났다. 팬 여러분들 덕분에 늘 감사하고 벅찬 마음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곧 발매할 앨범과 공연 등을 통해 팬들을 자주 보게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무명래퍼에서 쇼미1 우승으로 인생역전한 로꼬

 
엠넷 엠넷

한편 로꼬는 1989년생 올해 나이 33세 대한민국의 래퍼. AOMG 소속입니다. 지난 2012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여담으로 힙합씬 대표 미담제조기로 욕과 담배를 안 하기로 유명하며, 기부활동도 활발히 합니다. 술도 예전에는 굉장히 좋아했는데 점점 필름도 빨리 끊기고 숙취도 심해져서 제대 후 끊었다고 합니다. 군복무중에는 장기기증등록 소식을 알리는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 보여주는 씬의 부적응과는 달리 나름 레이블과 계약도 하고 믹스테잎도 내는등 준수한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천한 경력으로 언더신에서 인지도도 없는 생판 초짜루키 출신입니다. 여러 곡에 피처링을 하며 끊임없이 음원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현재 DJ 펌킨이 대표로 있는 AOMG에 소속된 상태입니다. 즉, 방송탔다고 바로 오버에서 노는게 아니라 일반적인 랩퍼들이 밟고있는 테크를 잘 타고 있습니다.

로꼬 인스타그램 로꼬 인스타그램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다가 2019년 군에 입대했고, 입대한지 1년이 지난 시점인 2020년 4월 20일 스테파니 리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러나 로꼬 측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며 열애와 결별을 동시에 인정했습니다. 지난 2020년 9월 의경 복무를 마치고 제대했습니다. 

 

소속사인 AOMG에서 2년 전에는 프로그램 10개를 말하면 2개 정도를 출연을 해주게 하였으나, 전역 후에는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다 말하면 다 들어줬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전역 후 쉬는 날이 없이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로꼬·이성경 열애설의 전말

딩고 딩고

 

 

마마무의 화사를 이상형이라고 밝혔고 최근 '마마무' 화사와 디지털 싱글 '썸바디(Somebody)'를 발매했습니다.


그러던 중 로꼬는 2021년 배우 이성경과의 열애설이 난 바 있었습니다. 지난해, 두 사람은 같은 날 각각 자신의 SNS에 비슷한 배경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후 뜻밖의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았던 이 사진은 알고 보니 듀엣곡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에서 서로를 찍어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로꼬와 이성경이 사귀는 것 같다는 의견들이 많았는데요. 지금보니 두 사람이 사귀지 않았다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한편 여자친구이자 예비 신부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