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복귀, 영화 '악에 바쳐' 개봉일은?

박유천 복귀, 영화 '악에 바쳐' 개봉일은?

제주교통복지신문 2022-09-14 12:36:36 신고

3줄요약

'마약 투약, 은퇴 번복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그룹 동방신기 출신 배우 박유천이 복귀 소식을 전했다.

영화배급사 블루필름웍스는 박유천이 내달 개봉하는 영화 `악에 바쳐`로 관객을 찾는다고 14일 밝혔다.

그가 출연하는 영화 '악에 바쳐'는 오는 10월 국내 개봉 예정으로,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은 남자 태홍과 처음부터 잃을 게 없던 여자 홍단, 나락의 끝에서 서로의 삶을 마주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하드보일드 멜로 드라마다.

영화는 지난해 미국 라스베가스 아시안 필름 어워즈 최우수 남자연기상을 비롯해 프랑스 BCIFF 각본상, 스웨덴 BIFF 각본상, 감독상,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해무' 이후 7년 만의 주연작으로 스크린 복귀하는 박유천은 재벌 기업의 사위이자 잘나가던 의사였지만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은 남자 태홍 역을 맡았다.

슬픈 사연을 숨기고 있는 여자 홍단 역에는 배우 이진리가 맡았다.

여기에 영화 `경계인`(2020),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2021)의 김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다리 위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유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마치 영화처럼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한 남자의 절실함 담고 있다.

특히 '조심해라, 겁내는 게 가장 안전하다'라는 카피 문구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중 하나인 '햄릿'에 등장하는 명대사로, 나락으로 떨어져 주변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회유와 협박에 시달려야 했던 태홍의 상황을 담아냈다. 

한편 박유천은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 돼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기소되기 전 기자회견을 열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으나 이를 번복하고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