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미나, 임신 포기…"1년간 항생제 투여→시험관 했더니 난자 수 줄어"

'51세' 미나, 임신 포기…"1년간 항생제 투여→시험관 했더니 난자 수 줄어"

pickcon 2022-09-14 16:36:50 신고

3줄요약
사진: 유튜브 캡처

미나가 오랜만의 근황을 알렸다.

지난 13일 미나는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출연했다. 최근 어떻게 지내는지 묻자 미나는 "50대가 되다 보니까 건강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많이 와서 간간히 출연하고 있다"라며 "또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최근 폴댄스를 배우고 있다고 답했다.

이 밖에 '2002 월드컵'으로 일약 스타덤에 떠오른 사건부터 '전화받어'로 데뷔하게 됐지만, 나이를 속였던 사연, 그리고 17살 연하의 류필립과 결혼한 이야기 등에 대해 솔직하게 말한 미나는 최근 임신하는 것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임신을 준비했다가 다리를 심하게 다쳐서 1년 넘게 항생제를 맞고, 치료를 했다"라며 운을 뗀 미나는 "그리고나서 시험관을 했더니 난자 수가 확 달라졌다. 다음에 또 하면 달라질 수 있다는데, 그렇게까지 하면 제가 너무 힘들 것 같고, 남편도 그렇게까지 해서 낳지는 말자고 했다. 제가 나이가 많으니까 간절해도 안 될 것 같다. 제가 조금만 젊었으면 좀 더 간절하게 했겠죠"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세 연하인 가수 류필립과 결혼, SNS 등을 통해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