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양마호크 레시피 대공개 …'무든램지'로 귀환

'나혼자산다' 전현무, 양마호크 레시피 대공개 …'무든램지'로 귀환

이데일리 2022-09-16 08:33:58 신고

3줄요약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요리계 트렌드 세터를 꿈꾸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로 귀환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캠핑에서 요리 자신감을 내뿜는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무든램지’로 변신해 ‘캠핑 고수’ 한석준도 접하지 못한 색다른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전현무는 메인 요리 준비에 앞서 건강을 고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한다. 비장의 무기를 첨가해 뚝딱 완성한 오이 샐러드의 비주얼에 의심의 눈빛을 보낸 한석준은 맛을 보자 신세계를 경험한 듯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오이 샐러드의 맛을 완성한 재료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전현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요리는 다름 아닌 ‘양마호크 스테이크’. 큼직한 스테이크용 양고기와 허브를 준비하고, 직접 식빵을 갈아 빵가루까지 준비한 양마호크 스테이크에 기대가 모인다.

캠핑장을 누비며 캠핑러들의 음식을 호시탐탐 노리는 맹수(?)의 등장에도 양고기를 무사히 사수한 전현무는 “고든램지도 나한테 배워야 한다”며 “무든램지가 캠핑 요리의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전현무가 스테이크를 손에 들고 ‘머슴 먹방’을 펼치며, 자신도 깜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전현무의 양마호크 스테이크가 최근 방송에서 그가 요리한 태국 음식 랭쎕의 뒤를 이어 SNS에서 인기를 끌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현무의 양마호크 스테이크 레시피는 오늘(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