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백호, 10월 12일 솔로 데뷔…데뷔 11년 만 [공식입장]

뉴이스트 출신 백호, 10월 12일 솔로 데뷔…데뷔 11년 만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2022-09-21 09:35:0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오는 10월 12일 솔로 데뷔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0시 백호의 공식 SNS를 통해 무빙 포스터와 함께 내달 12일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백호는 11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붉은 배경에 검정색 타이포로 앨범명 ‘Absolute Zero’와 발매 일자 ‘2022.10.12 6PM’이 담겼다. 뜨거움이 느껴지는 배경에 마치 그을린 듯한 모습과 반복되는 라인은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백호의 앨범이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백호의 첫 솔로 앨범은 백호와 팬들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센스를 자랑하며 ‘예능 블루칩’에 등극했던 백호는 보컬, 퍼포먼스를 고루 갖춘 무대 위 ‘본업 천재’의 면모로 컴백한다. 이처럼 남자 솔로 아티스트의 계보를 이을 백호의 첫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는 홀로 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시작을 이야기한다. 앨범명은 모든 분자의 에너지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 영도’를 의미한다. 극저온 상태에서만 나타나는 특이 현상이자 어떠한 움직임도 투명하게 투영되는 해당 현상을 통해 백호만의 온도를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백호는 10월 12일 첫 번째 솔로 앨범 ‘Absolute Zero’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