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극히 드물다는 은은한 광기 ‘ESTP’ 아이돌 4

연예계에서 극히 드물다는 은은한 광기 ‘ESTP’ 아이돌 4

코스모폴리탄 2022-09-21 11:34:34 신고

3줄요약

NMIXX 해원


몽환적인 비주얼과 환타지 영화 속에나 나올 법한 보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믹스 리더 해원. 현실성 없는 미모를 지녔지만, 성격은 털털한 반전 매력 가득!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할 때는 단호박 칼 답으로 쉬지 않고 웃음 버튼을 누를 줄 안다.

19일 두 번째 싱글 'ENTWURF’로 컴백한 엔믹스. 세련된 재즈 사운드와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적인 이번 타이틀곡 ‘DICE’ 활동으로 엔믹스만의 파워풀한 매력을 또 한 번 펼쳐 나갈 예정이다.


TXT 태현


눈치가 빨라 주변 상황에 항상 밝고 관찰력이 뛰어나며 똑 부러지는 팬들의 고양이 태현.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만큼 고음역대 넘나드는 보컬, 날카로운 춤선, 매끄러운 입담과 영어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만능캐다.

일본 싱글 3집 'GOOD BOY GONE BAD’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거머쥔 투모로우 바이투게더는 9월 초 월드투어 'ACT: LOVE SICK' 일본 공연을 성료 하며 4세대 대표 케이팝 아이돌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NCT 성찬


누가 봐도 다정한 외모와 달리 확신의 T 면모를 지닌 성찬. 누군가의 칭찬에 겸손보다 자신감으로 답하고, 돌발 상황에 대처 능력이 뛰어나며, 도전을 겁내지 않는 멤버다.

추석 특집 ‘아육대’에서 성찬은 차분한 성격답게 기복 없는 실력을 선보이며 금메달을 차지한 양궁천재로 유명세를 얻기도 했다.

이달의 소녀 김립


감수성이 풍부해 눈물은 많지만 이성적이며, 해결점 제안이 빠른 츤데레 성격의 김립. E와 I를 오가며 바뀌긴 하지만 그녀는 전과 달리 애교에 많이 호의적이 되었으며 정이 많은 멤버로 통한다.

이달의 소녀는 첫 월드투어 '2022 LOONA THE WORLD’를 개최, 미주 13개 도시와 유럽 5개 국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멤버별 색다른 개성과 칼군무 선보인 이달소는 10월 중순 국내 공연으로 국내 팬들과 만나며 월드투어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글 오르미 어시스턴트 김유진 사진 각 셀럽 SNS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