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10월 5일 컴백 앞두고 새 프로필 공개…'아이돌 비주얼'

코요태, 10월 5일 컴백 앞두고 새 프로필 공개…'아이돌 비주얼'

pickcon 2022-09-23 11:30:00 신고

3줄요약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10월 5일 컴백한다.

23일 제이지스타는 코요태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영웅'과 '반쪽'까지 2곡이 수록됐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지난 17일 춘천에서 진행된 '팸팸페스타'에서 현장 관객들에게 신곡 '영웅'을 깜짝 공개하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 만큼, 발매일을 기다리고 있는 대중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큰 상황이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마찬가지로 “넌 나의 반쪽”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신곡 '영웅'과 '반쪽' 모두가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만큼, 코요태는 이번 앨범 'LET's KOYOTE'를 통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만든 팬들과 대중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앨범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김종민, 빽가, 신지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 모두 아이돌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소속사 이적 후 최근 'GO'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전성기 못지않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코요태인 만큼, 이번 'LET's KOYOTE' 발매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는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