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늘(23일) 美 ‘K-POP 페스타’ 출격…새 멤버 합류 후 완전체 무대

킹덤, 오늘(23일) 美 ‘K-POP 페스타’ 출격…새 멤버 합류 후 완전체 무대

진실타임스 2022-09-23 13:34:19 신고

3줄요약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시네마틱돌' 킹덤이 글로벌 킹메이커(팬덤명)를 만난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늘(2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K-POP 페스타(K-POP FESTA)'에 참여한다.

 'K-POP 페스타'는 2022년 대한민국·미국 수교 140주년을 기념 하기 위해 LA 한국문화원과 문화체육관광부, 서던캘리포니아 대학(USC)이 개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에서 주관, 서울신문이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문화 교류 행사다.

 이 날, 킹덤은 K-POP 공연 및 커버댄스 대회에 함께한다. 미니 3집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Black Crown)'과 미니 4집 타이틀곡 '승천'뿐만 아니라 '이터니티(ETERNITY)', '블라인더(Blinder)', '단심가' 등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킹덤의 이번 무대는 새 멤버 훤과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인 터라 글로벌 킹메이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초대형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 수식어를 입증한 킹덤이 'K-POP 페스타'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에 앞서 킹덤은 소속사를 통해 "한류의 중심 미국 LA에서 펼쳐지는 'K-POP 페스타'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겨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저희도 이번 무대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킹덤은 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의 멤버 자체가 곧 킹덤의 세계관이다.

 특히, 지난 3월 발매한 킹덤의 미니 4집 타이틀곡 '승천'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 미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3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6위에 올라 3연속 빌보드 진입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미의 왕국'을 여는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킹덤은 데뷔 첫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