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9월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9월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데일리 포스트 2022-09-23 19:09:13 신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9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9월에는 ▲신규 맵 ‘아킨타(AKINTA)’의 배틀로얄 모드 정식 출시 ▲뉴스테이트 실험실 기간 연장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신규 총기 ‘AK ALFA’ 추가 ▲맥라렌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이 업데이트 됐다.

4km X 4km 사이즈의 소형 신규 맵 ‘아킨타(AKINTA)’는 아프리카를 배경으로 근미래적이면서도 토속적인 느낌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배틀로얄 모드는 64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15분 간 전투를 펼치게 된다.

지난 8월 뉴스테이트 실험실의 첫 콘텐츠 ‘아킨타: 바운티 로얄’ 모드의 실험실 기간도 연장한다. 이용자들은 ‘초대 티켓’ 없이도 상시 오픈된 실험실에서 ‘아킨타: 바운티 로얄’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내달 1일부터는 할로윈을 기념해 미션 달성 시 코스튬 및 무기 스킨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7탄 사용 총기 중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신규 총기 ‘AK ALFA’도 추가됐다. ‘AK ALFA’는 맵 전 지역에서 드랍되는 필드 드랍 총기로, 스코프, 손잡이, 탄창 슬롯에 여러 부착물의 장착이 가능하다. ‘AK ALFA’의 소염 기능 및 ‘Kar98K’ 볼트액션 저격 총기의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게 됐다.

끝으로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의 컬래버레이션이 실시된다. 의상, 헬멧, 배낭, 장갑, 모자, 운동화, 마스크, 차량, 와펜 등 맥라렌 테마가 적용된 다양한 인게임 콜라보 아이템이 출시되며, 맥라렌의 컨버터블 스파이더 모델 ‘720S Spider’ 차량 스킨은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