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부산해운대점, 고민 부위를 개선하는 웨딩 관리

결이고은 부산해운대점, 고민 부위를 개선하는 웨딩 관리

웨딩21뉴스 2022-09-24 01:00:00 신고

신부가 고른 웨딩드레스 특징에 맞춰 쇄골부터 목선, 팔과 얼굴형까지 섬세하게 관리하는 결이고은은 믿을 수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다.

부산해운대점의 박다온 원장을 인터뷰해 결이고은의 이모저모를 들었다.

결이고은 해운대점 박다온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사진 : 결이고은 해운대점 박다온 원장 사진 : 결이고은 해운대점 박다온 원장

“순금은 함유량이 99.9%로 100%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만큼 ‘완벽함’은 드물다는 거지요. 좋은 배우자의 모습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완벽히 나랑 맞는 사람은 없고 완벽한 존재란 없기에 서로 양보하고 이해하며 노력하면 원하는 행복을 거머쥘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날의 주인공 두 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내 드레스에 딱 맞는 얼굴과 몸 관리

자기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일은 예비 신부에게 무엇보다 중요하고 기쁜 일이다.

이때 몸매나 얼굴형 때문에 고민이라면 결이고은 에스테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결이고은 부산해운대점은 고객이 고른 웨딩드레스의 특징에 맞추어 쇄골, 목선, 팔 라인, 얼굴형을 관리한다.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 정돈된 승모근, 우아한 목선, 윤곽을 다듬은 얼굴형을 목표로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 부산해운대점의 인기 관리 프로그램은 ‘웨딩 관리’와 ‘스페셜 작은 얼굴 관리’다.

“필요한 관리를 필요한 고객에게 서비스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합니다. 내가 잘하는 관리가 아니라 고객의 고민 부위를 개선할 수 있는 관리를 진행하는 게 중요합니다.”

다양한 테크닉을 개발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부산해운대점 박다온 원장은 결이고은 브랜드의 표준화된 서비스에 남다른 자부심을 더해 고객을 대한다.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열정 부자 대표 원장과 꼼꼼한 구성원

“결이고은 원장으로서 좋은 브랜드와 함께하는 만큼 배움이 즐겁고, 그만큼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중국 중의학 경락, 타이 마사지, 일본 시아추 등 직접 그 나라에 가서 기술을 수료하고 올 정도로 제 직업에 최선을 다합니다.”

좋은 에너지와 열정을 자랑하는 박다온 원장은 실행력으로 승부한다. 지식과 실력은 기본이고 친절까지 겸비한 부산해운대점의 구성원들은 예비 신부의 식사와 생활 습관, 몸 상태까지 체크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관리받으며 불편한 곳이나 집중적으로 효과를 원하는 곳 등을 확인해 밀착 관리하는 것.

예식 날 가장 빛나는 모습, 보정 없이도 보정한 듯한 매력적인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다이어트를 해도 팔 부위에 살이 잘 빠지지 않아 고민하던 예비 신부가 트위드 재킷이 예쁘게 맞는다고 하실 때 뿌듯함을 느껴요. 고객과 소통하며 늘 초심을 잊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77 다옴빌딩 4층 
문의 051 747 2535 kyulegoeun.co.kr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사진제공 : 결이고은 해운대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