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한도전' 이후 14년 만에 마라도行 "여기를 다시 오네" (놀면뭐하니)

유재석, '무한도전' 이후 14년 만에 마라도行 "여기를 다시 오네" (놀면뭐하니)

pickcon 2022-09-24 11:00:00 신고

3줄요약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14년 만에 마라도를 재방문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뭉치면 퇴근' 특집으로, 지난주 보다 더 험난해진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예측불가 퇴근 여정이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까지 퇴근을 하러 간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스케일이 다른 흥미진진한 퇴근길이 입을 쩍 벌어지게 한다.

특히 유재석에게 마라도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곳. 14년 전 '무한도전' 촬영으로 마라도를 방문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짜장면을 먹기 위해 마라도에 온 에피소드는 지금도 레전드로 꼽히는 회차. 유재석은 다시 한번 그때의 마라도 도착 순간을 떠올리며 "여기를 이렇게 다시 오네"라고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마라도 명소가 된 추억의 짜장면 가게도 방문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14년 전 앉았던 '유재석 자리'에서 풋풋했던 과거 자신을 떠올린다. 또 이곳에서 유재석은 자신을 기억하는 뜻밖의 인물도 만난다고. 걷잡을 수 없이 커진 퇴근 미션에 더해, 그 속에서 유재석은 어쩌다 마라도를 방문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유재석의 14년 만 마라도 재방문 여정은 오늘(24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의 '뭉치면 퇴근'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