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30일부터 서울·경기 셔틀버스 운행

레고랜드, 30일부터 서울·경기 셔틀버스 운행

리드맘 2022-09-26 11:46:30 신고

[2022년 9월 26일] - 레고랜드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카카오 T셔틀과 함께 ‘레고랜드 왕복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한다 ⓒ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카카오 T셔틀과 함께 ‘레고랜드 왕복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한다 ⓒ레고랜드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협업, 서울과 경기 지역의 고객들을 위한 ‘카카오T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셔틀버스’ 운영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내 ‘셔틀’ 메뉴에서 예약 가능한 레고랜드 셔틀버스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운행된다. 서울 지역 합정역, 시청역, 사당역, 잠실종합운동장역, 경기 지역 수원시청역, 미금역, 복정역에서 레고랜드까지 편하게 왕복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각 지역별 첫번째 정류장에서 오전 8시 정각부터 출발해 오전 11시경 춘천 레고랜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레고랜드에서 서울과 경기로 돌아오는 셔틀은 모두 레고랜드 주차장 내 마련된 ‘카카오 T 전용 주차장’에서 오후 4시 30분에 출발한다. 이용 금액은 1인 왕복 기준으로 서울-춘천 구간은 2만 9,000원, 경기-춘천 구간은 3만 1,000원이다. 

레고랜드 셔틀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 T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카카오 T 셔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론칭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0일까지 카카오 T 앱에서 레고랜드 왕복 셔틀버스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응모 메시지가 발송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셔틀버스 이용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레고랜드 호텔 1박 숙박권과 파크 이용권 4매가 포함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 바우처가 제공된다. 2등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1인당 2매(100명), 3등에게는 레고랜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의 레고 제품 5명)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필 로일(Phil Royle)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카카오T 레고랜드 셔틀버스를 통해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레고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운행 수단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접근성이 더욱 높아진 레고랜드로 더 많은 가족이 함께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8만 제곱미터 규모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이뤄진 파크와 레고랜드 호텔로 구성된다. 특히 파크에서는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 코스터’, 드라이빙 스쿨’, ‘파이어 아카데미’ 등을 포함해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