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가수로서 팬 만나고파 솔로 데뷔, 엑소 활동 하고싶어"

시우민 "가수로서 팬 만나고파 솔로 데뷔, 엑소 활동 하고싶어"

조이뉴스24 2022-09-26 14:32:3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 시우민이 솔로 데뷔 궁극적 이유를 전했다.

26일 그룹 엑소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브랜드 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엑소 시우민이 26일 첫 솔로 앨범 '브랜드 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 시기에 솔로 데뷔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시우민은 "가수로서 공백이 길었다. 군백기도 있었고, 전역 후에도 엑소로 활동하는 게 힘든 상태였다. 멤버들을 마냥 기다릴 순 없고 엑소엘을 만나고 싶었다. 그 중에서도 가수로 만나고 싶었다. 솔로 앨범이라도 내서 팬들과 만나고 싶었다. 궁극적으로는 엑소 활동이 너무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시우민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Brand New'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990~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다채롭게 표현한 음악들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Brand New'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선물'을 테마로 촬영한 밝고 신나는 무드의 영상으로 매력을 더했다.

시우민은 "'너만을 위해 새로워진 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엑소엘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나의 각오도 담았다.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달라"며 "쉴 틈 없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선물 상자를 여는 듯한 동작도 인상적"이라 강조했다.

한편 엑소 시우민의 첫 솔로 앨범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