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팬들에게 받은 편지 간직 할 것”…‘러브나잇’도 감동한 ‘스윗가이’

정모, “팬들에게 받은 편지 간직 할 것”…‘러브나잇’도 감동한 ‘스윗가이’

진실타임스 2022-09-29 04:30:10 신고

3줄요약
가수 정모 [SBS LoveFM ‘간미연의 러브나잇’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정모 [SBS LoveFM ‘간미연의 러브나잇’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정모가 편지에 얽힌 추억담으로 수요일 밤 볼륨을 높였다.

 정모는 지난 28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 SBS LoveFM ‘간미연의 러브나잇’(이하 ‘러브나잇’)에 출연했다.

 이 날, 간미연과 함께 ‘라떼뮤직’ 코너를 진행한 정모는 손편지에 대한 다양한 추억담을 나누며 듣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정모는 다채로운 사연을 소개하는가 하면, 연애세포를 깨우는 선곡까지 도우며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정모는 최근에 손편지를 받아본 게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에 “공연하면서 팬 분들에게 편지를 받고 있다. 마음이 담긴 글을 적어 주시는데, 상자에다 다 모아 두고 있다”라고 대답하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정모는 “팬분들이 편지 보내 주시면 간직하겠다”라고 덧붙이며 스윗한 면모를 자랑, 스튜디오를 훈훈한 분위기로 장식했다.

 이처럼 ‘러브나잇’에서 감성 DJ 활약을 펼친 정모는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날 것을 약속, 다음주에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더욱 높였다.

 한편, 정모는 다양한 방송은 물론, 뮤지컬 ‘볼륨업’을 통해 다방면 활약을 이어 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