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제 가장 큰 무기는 하이라이트 팬…우량주 될 것" (아티스탁게임)

양요섭 "제 가장 큰 무기는 하이라이트 팬…우량주 될 것" (아티스탁게임)

pickcon 2022-09-29 14:35:41 신고

3줄요약
사진 : Mnet 제공

양요섭이 자신의 무기로 하이라이트의 팬들을 꼽았다.

29일 Mnet '아티스탁 게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정우영 PD, 최효진 CP를 비롯해 출연진 이상엽, 개리, 김호영, 넉살, 바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에피톤 프로젝트, 조정치가 참석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의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이상엽이 MC를 맡고 개리, 김호영, 넉살, 바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에피톤 프로젝트, 갓세븐 제이비, 조정치가 유저 대표단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양요섭은 자신만의 무기를 묻는 질문에 "이미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제 매력과 재능이 꽤나 출중하다. 꽤나 무궁무진하다. 선보일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 중 하나 꼽자면, 아티스탁 게임의 룰로 미뤄봤을 때, 제가 가진 가장 강한 무기는 하이라이트 팬이 아닐까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 분들이 심지어 투표도 잘하신다. 14~15년 쌓아온 노하우를 '아티스탁 게임'에 녹인다면, 기대주, 우량주, 가치주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팬들에 대한 굳은 믿음과 애정을 덧붙였다.

한편, 힙합, R&B, 인디 밴드, 발라드, 국악, 뮤지컬 등 장르 불문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48인의 아티스트가 치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은 오는 10월 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