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이미 결별…언니도 사임"

박민영,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이미 결별…언니도 사임"

더팩트 2022-09-30 08:32:00 신고

3줄요약

권진영 대표 "드라마 '월화수목금토' 촬영 매진할 것"

배우 박민영이 열애설 이틀 만에 입을 열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박민영이 재력가와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을 밝혔다.

29일 오후 박민영 소속사 수장인 권진영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소속사 입장에서 사실관계 확인 등에 시간이 필요해 다소 입장이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며 "우선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을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박민영이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며 "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다"고 덧붙였다.

권 대표의 이날 입장 발표는 지난 28일 디스패치가 보도한 박민영과 재력가 강모 씨의 열애설과 강씨의 의심스러운 방식의 부 축적, 29일 또 다른 매체가 보도한 박민영 언니의 강씨 가족 회사인 인바이오젠 이사설 등에 따른 대답으로 풀이된다.

이에 박민영은 강씨와 과거에 연애를 한 것은 맞지만 현재는 헤어진 사이임을 밝히게 됐다. 또 강씨가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실소유주라는 의혹과 함께 박민영이 금전적인 제공을 받았을 것이라는 추측 역시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여기에 박민영의 언니가 그간 강씨의 가족이 최대주주로 있는 회사 인바이오젠의 사외이사로 등재돼 있던 것은 맞지만 사임 의사를 전달했다는 입장 또한 열애설 상대방인 강씨와 박민영의 관계에 대해 선을 그은 것으로 풀이된다.

마지막으로 권 대표는 "박민영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수목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 지금의 최우선 과제이기에 방송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아울러 배우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자신과 관계한 모든 이들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앞으로도 성실히 배우로서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전했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