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결국 엄마 이경진 울린 폭탄 선언…무슨 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결국 엄마 이경진 울린 폭탄 선언…무슨 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pickcon 2022-10-01 11:34:08 신고

3줄요약
사진 : 지앤지프로덕션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송승환, 이경진, 이하나가 삼자대면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오늘(1일) 저녁 8시 3회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가 다소 진지한 분위기 속 마주 보고 앉아있는 송승환(김행복 역), 이경진(유정숙 역), 이하나(김태주 역)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2회에서 김태주(이하나 분)는 환자 보호자로 등장한 다큐멘터리 PD 차윤호(이태성 분)와 첫 만남을 가졌다. 윤호는 힘들어 보이는 태주에게 의사를 그만두고 의학 프로그램과 관련된 방송 일을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 태주의 진로 방향성에 대한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행복(송승환 분), 유정숙(이경진 분), 김태주 세 사람이 함께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태주는 부모님과 눈을 마주치지 못한 채 다소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앉아있다. 큰딸 태주의 이야기를 들은 행복과 정숙은 각각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속상함에 눈물이 터지기도.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는 태주가 부모님께 폭탄선언을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숙을 울리고 행복을 걱정시킨 ‘K-장녀’ 태주의 발언과 부모와 자식 간의 또 다른 갈등은 무엇일지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개성 강한 배우들의 열연과 휘몰아치는 극전개로 주말 저녁 시청자들을 안방으로 불러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늘 저녁 8시에 3회가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