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컴백' 제이미, 새 EP 'One Bad Night' 티저 이미지…치명적 섹시美

'5일 컴백' 제이미, 새 EP 'One Bad Night' 티저 이미지…치명적 섹시美

엑스포츠뉴스 2022-10-01 14:26:0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제이미가 한층 더 성장한 치명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지난 달 30일과 1일 자정 제이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이미의 새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제이미는 거침없는 노출을 감행, 화려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제이미는 팔과 쇄골에 새겨져 있는 장미와 나비 타투를 드러냈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성숙해진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톱 디바를 떠오르게 하는 제이미의 정면 티저 이미지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미는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내듯 카메라를 응시, 빛나는 아우라를 가감 없이 과시하며 그가 새롭게 보여줄 새 EP 'One Bad Night'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제이미의 이번 새 EP 'One Bad Night'은 타이틀곡 '3D Woman'을 포함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이 수록돼있다.

제이미의 새 EP 앨범 'One Bad Night'은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