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라이비, 'In The Air'로 청량X러블리 발산

'음악중심' 트라이비, 'In The Air'로 청량X러블리 발산

조이뉴스24 2022-10-01 16:32:14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트라이비가 '음악중심'에서 신곡 'In The Air' 무대를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오늘(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수록곡 'In The Air (777)' 무대를 선보였다.

MBC '음악중심' 트라이비'가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MBC]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멤버별 개성이 가득 느껴지는 마린룩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청량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트라이비는 섬세한 표현력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로 에너지와 열정이 묻어나는 레전드 무대를 완성해 눈과 귀를 홀렸다.

특히 트라이비는 환상적인 팀워크가 돋보이는 칼군무와 트라이비표 독보적 퍼포먼스로 명실상부 '무대 장인'의 포스를 과시했다.

'In The Air (777)'는 트라이비가 안무 창작에 직접 참여했으며,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생동감 넘치는 피아노 사운드와 다 함께 부르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프로그레시브 하우스(Progressive House) 장르의 곡으로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앞서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KISS'로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유튜브 조회 수 주간 차트 최정상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에 이어 후속곡 'In The Air (777)'를 통해 '글로벌 루키'로서 눈부신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방송 및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후속곡 'In The Air (777)'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