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이번엔 최대 10억원대까지…미미 "난 야망 있는 여자" 고정 욕심

'홈즈', 이번엔 최대 10억원대까지…미미 "난 야망 있는 여자" 고정 욕심

엑스포츠뉴스 2022-10-02 08:37:2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이정현과 미미가 7호선 역세권 매물을 살핀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이정현과 장동민, 그룹 오마이걸 미미와 붐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하철 7호선으로 출·퇴근하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이들은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경기도 부천시 소속 공무원인 아내는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직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아내는 왕복 4시간이 걸리는 출·퇴근 시간을 줄이고,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이들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남편의 직장과 아내의 직장이 지하철 7호선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밝히며, 희망 지역으로 서로의 직장을 잇는 7호선 라인 중 서울시와 광명시를 꼽았다. 또, 도보 15분 이내 지하철역이 있는 아파트를 선호했으며, 인근에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길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8~9억 원대로, 집이 좋다면 최대 10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미미와 붐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신축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7호선 철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아내의 직장까지는 20분, 남편의 직장까지는 50분 소요된다고 한다. 

미미는 매물을 소개하던 중 붐이 팬트리에 들어가자, 문을 가로막고 "'구해줘 홈즈'의 새로운 MC 김미미입니다"라고 말한 뒤 단독 진행을 한다. 이에 박나래가 "미미코디, 야망 있으시네요"라고 하자, 그는 "네. 야망 있어요. MC 차려야죠"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매물 소개 중 '전주만 듣고 제목 맞히기' 게임을 하던 미미는 아이브의 노래에 동공이 흔들렸다고 한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안유진을 향해 손하트를 날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복팀에서는 배우 이정현과 장동민이 성동구 성수동으로 출격한다. 7호선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2021년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7호선으로 출·퇴근하는 3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2일 오후 10시 45분 '홈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