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인업] '홀란드 출격' 맨시티 vs '호날두 벤치' 맨유...선발 공개

[EPL 라인업] '홀란드 출격' 맨시티 vs '호날두 벤치' 맨유...선발 공개

인터풋볼 2022-10-02 21:06:17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맨체스터 더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맨시티는 승점 17점으로 2위, 맨유는 승점 12점으로 6위에 올라 있다.

맨체스터 지역을 연고로 하는 두 팀의 맞대결이다. 양 팀 모두 분위기가 좋다. 맨시티는 유일하게 리그 개막 후 무패를 달리고 있는 팀이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순항 중이다. 맨유 역시 리그 초반 2연패를 뒤로 하고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중요한 경기에 나설 선수들이 공개됐다. 먼저 홈팀 맨시티는 그릴리쉬, 홀란드, 포든, 실바, 더 브라위너, 귄도간, 칸셀루, 아케, 아칸지, 워커, 에데르송이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루이스, 팔머, 마레즈, 고메스, 알바레스, 라포르트, 디아스, 카손, 모레노가 앉는다. 

이에 맞선 맨유는 안토니, 래쉬포드, 산초, 브루노, 에릭센, 맥토미니, 말라시아, 마르티네스, 바란, 달롯, 데 헤아가 선발 출전한다. 대기 명단에는 호날두, 마르시알, 엘랑가, 펠리스트리, 프레드, 카세미루, 쇼, 린델로프, 히튼이 포함됐다.

사진=맨시티, 맨유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