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을 기다렸다🎆 축제 꿀팁 &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BEST 3

3년을 기다렸다🎆 축제 꿀팁 &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BEST 3

올스테이 2022-10-03 05:00:00 신고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 서울세계불꽃축제 필수품, 프로그램, 클린 캠페인 총정리! 축제 애프터 호캉스 숙소 BEST 3 글래드 여의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객실부터 조식, 부대 시설까지 완전 정복

서울세계불꽃축제 전경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AMY 입니다

3년 만에 서울의 불꽃이 돌아왔답니다. 바로 올해 10월에 열리는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 누구보다 만족도 높게 즐길 수 있는 꿀팁과 애프터 호캉스 하기 좋은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준비해 왔으니,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시민 참여 프로그램 & 필수품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포스터

AMY의 TIP
불꽃축제는 낮 1시부터 시작돼요. 오후 6시까지 한강공원 멀티플라자에서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낮에는 날씨가 따뜻하지만, 일교차가 큰 밤에는 추위를 느낄 수 있어요. 얇은 외투 꼭 챙겨오세요. 오랜 시간 밖에 있으니, 수분 보충도 잊지 마세요.

불꽃 애프터 파티

서울세계불꽃축제 불꽃쇼

AMY의 TIP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불꽃쇼는 오후 7시 2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루어집니다. 끝나고 집에 가기 아쉽다면, 애프터 공연을 즐겨 보세요. 공연은 한강공원 내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30분까지 계속됩니다. 유명 DJ의 디제잉 퍼포먼스와 미디어쇼가 펼쳐져요.

기타 팁

서울세계불꽃축제 클린 캠페인

AMY의 TIP
한강공원은 모두의 것이죠! 축제가 끝난 다음 쓰레기는 배포된 비닐봉지에 담아 지정된 클린존 구역에 버려 주세요. 더 많은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축제 기간 만큼은 개인 텐트도 자제해 주시와요.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추천 숙소 BEST 3

글래드 여의도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더 넓게 활용하는 스마트 객실
2. 손 가는 메뉴 많은 알짜 조식
3. 야경 뷰맛집 루프탑

코너 디럭스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글래도 호텔 디럭스 코너

불꽃놀이 관람 후 애프터 호캉스 하기에 안성맞춤인 코너 디럭스! 퀸 사이즈 침대와 PCF사의 최고급 침구가 마련돼 있습니다. 취향에 따른 베개 선택도 가능해요. 이외 객실에는 LED TV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제공됩니다.

어메니티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글래도 호텔 욕실

욕실에는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등을 비치해 놨어요. 아울러, 페이스와 배스 타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 등을 구비했습니다.

조식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글래도 호텔 조식 뷔페

조식은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글래드 레스토랑 GREETS에서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뷔페로 운영됩니다. 이용 요금은 성인 25,000원, 소인 16,500원이에요. 불고기와 짬뽕, 볶음 운동, 나물 등 손 가는 메뉴가 많아요.

로비 / 부대시설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글래도 호텔 로비
글래도 호텔 루프탑 글래드 스카이

로비에는 넓고 안락한 투숙객 휴게 공간이 마련돼 있어요. 부대 시설로는 짐과 비즈니스 라운지, 루프탑 ‘글래드 스카이’, 부티크 샵, 연회장, 미팅룸 등을 갖췄어요. 이외에도 영화 ‘킹스맨’ 콘셉트의 바, 갓포요리 전문점 ‘갓포아키’ 등이 자리했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글래도 호텔 외관

브릭으로 꾸며진 외관은 모던하고 깔끔해요. 호텔 바로 앞에 캐리어를 끌고 있는 남자는 워낙 유명하죠. 객실도 같은 무드로 꾸며졌어요. 이중 코너 디럭스 룸은 수납 가구 대신 선반을 활용해 공간이 더 넓게 느껴지고 안락한 인상을 줘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당!

간만에 한강 데이트를 위해서 여의도쪽 숙소를 알아보다 여의도 글래드의 객실을 예약하게 되었는데요! 여의도 역과 거리가 좀 있긴 했지만 여의도역 주변에서 식사하고 한강 따라 걸으며 숙소에 금방 도착할 수 있었고요. 저녁땐 여의나루-여의도 강변이 데이트하기 너무 좋게 잘되어있다 보니 아주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이하 생략) – YOUNGBI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극성수기 속 보물 같은 가성비
2. 다양한 스타일의 조식 맛집
3. 서울 야경 끝판왕 ‘킹스 베케이션’

슈페리어 더블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슈페리어 더블

불꽃놀이 명당 호텔 객실들이 빠르게 매진 중입니다. 이 와중에 합리적인 가격대 스테이를 원한다면 슈페리어 더블룸이 안성맞춤이에요. 여유 있는 크기에 더블 베드와 미니 냉장고, 에어컨, 업무용 책상 등을 갖췄습니다.

어메니티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샤워 부스와 레인폴 샤워기,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등을 비치해 놨어요. 칫솔과 치약은 구비돼 있지 않으니, 따로 챙겨와야 해요.

조식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인스타일 조식 뷔페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대표로 자리 잡은 서울드래곤시티 안에는 다양한 조식 레스토랑이 자리했습니다. 아시안 스타일리쉬 뷔페 ‘IN STYLE’부터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A LA MAISON WINE & DINE’, 인터네셔널 뷔페 레스토랑 ‘FOOD EXCHANGE’ 등이 있어요. 조식이 옵션에 포함돼 있다면, 어느 곳인지 더블 체크해 주세요.

로비 / 부대시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로비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킹스 베케이션

프런트 데스크 옆에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코너가 자리했습니다. 호텔 자체 부대 시설로는 짐과 사우나를 갖췄어요. 아울러,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킹덤의 메인 공간인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환상적인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외관

불꽃축제를 앞두고 근처 호텔 가격이 일제히 올랐어요. 그 가운데 합리적인 알짜 숙소를 찾는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 딱이에요. 용을 본뜬 외관은 세련되기 그지없답니다. 다양한 색감을 사용한 객실도 인상적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위치가 정말 좋아요

서울 한가운데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머물 수 있습니다. 아이파크몰(용산역) 과 바로 연결되어 비 오는 날에도 우산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와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을 숙박인은 10% 할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 상당히 고급지고 맛있습니다. (이하 생략) – Soonyou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 서울드래곤시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서울 한강 & 남산 뷰맛집
2. 호캉스 하기 좋은 부대 시설
3. 착한 가격대 5성급 호텔

슈페리어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슈페리어 트윈

커플과 가족 여행자에게 두루 인기가 높은 슈페리어 룸! 침대는 더블과 트윈 베드 중 선택 가능합니다. 넓은 창밖으로는 한강과 남산을 비롯한 도심 전망을 만날 수 있어요.

어메니티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슈페리어 욕실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대용량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 등 개인 위생용품은 비치해 놓지 않았어요. 챙겨오는 걸 깜박했다면 2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해요.

조식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조식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서울드래곤 시티 안에 위치한 덕분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조식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 옵션이 포함된 경우 노보텔 앰배서더은 주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이용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로비 메가 바이츠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수영장

1층 로비에는 라운지 바 ‘MEGA BITES’가 자리했어요. 부대 시설로는 짐과 사우나, 수영장, 미팅룸, 연회장 등을 갖췄어요.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풀이 마련돼 있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외관

노보텔 앰배서더는 5성급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가운데 예약 가능한 곳 중 하나예요. 총 621개 객실을 보유한 덕분이에요. 인상적인 그래픽으로 꾸며진 객실에서는 스마트하고 심플한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앞으로 서울 갈 때 여기로 정착입니다

가격 대비 좋은 위치에 깨끗한 시설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연결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가격 대비 서울에서 이만한 곳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 Okhe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