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홍은채, 코로나19 확진…"나머지 멤버들 음성" [공식입장 전문]

르세라핌 홍은채, 코로나19 확진…"나머지 멤버들 음성" [공식입장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2-10-04 10:37:3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르세라핌 멤버 홍은채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3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홍은채는 감기 증상이 있어 2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홍은채를 제외한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는 지난 3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향후 르세라핌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된다. 다만, 8일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홍은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컴백한다.

이하 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홍은채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홍은채는 감기 증상이 있어 2일(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홍은채를 제외한 르세라핌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으며, 3일(월)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향후 르세라핌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됩니다. 다만, 8일(토)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홍은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홍은채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