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母 박유진, 딸과 동반 출연…잦은 배달 주문→통장 잔고 1만원? '충격'

18세 母 박유진, 딸과 동반 출연…잦은 배달 주문→통장 잔고 1만원? '충격'

한류타임즈 2022-10-04 12:34:49 신고

3줄요약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의 박유진이 남편 전민재와 100일 된 딸을 키우는 일상을 공개한다.

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18회에서는 현재 18세인 박유진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배달 라이더로 일하면서 육아를 병행 중인 남편 전민재, 딸 수민이와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준다. 

이날 박유진은 인형처럼 귀여운 딸 수민이를 안고 깜짝 등장한다. 특히 생후 100일인 수민이를 본 MC 하하는 “인형 아니지? 너무 예뻐”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치타와 박상희 심리상담가도 “정말 예쁘다”라며 찐 감탄한다. 잠시 후, 박유진은 “평소 ‘고딩엄빠’의 애청자다. 마음에 와닿는 사연이 많았고, 딸 수민이의 예쁜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나오게 됐다”며 밝힌다. 뒤이어 박유진네 세 가족의 일상이 VCR로 공개된다. 

박유진-전민재 부부는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딸을 돌보는 한편, 텅 빈 냉장고를 확인한 뒤 배달 앱으로 커피를 주문한다. 이와 관련, 전민재는 “한 달에 (배달음식 주문비만) 7~80만원 정도 나온다”고 밝히는데, 커피 주문 후 확인한 두 부부의 통장 잔고는 1만 원 정도에 불과해 충격을 안긴다. 결국 남편은 곧장 배달 일을 나가서 열심히 돈을 번다.

제작진은 “박유진이 현재 100일 된 딸을 예쁘게 키우며 살고 있지만, 하루 벌어 하루 사는 빠듯한 생활 패턴으로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걱정케 했다. 배달 라이더인 남편이 하루 종일 일해도 생계를 걱정해야 하는 이들의 속사정이 무엇인지, 친정 식구들과 소원해진 박유진이 갈등을 회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 가족 예능 MBN ‘고딩엄빠2’ 18회는 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고딩엄빠2’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