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준, 10일 'LUV SIGN' 발매…사랑스러운 변신

싱어송라이터 준, 10일 'LUV SIGN' 발매…사랑스러운 변신

조이뉴스24 2022-10-04 16:30:3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오색찬란 음악적 스펙트럼 선보인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지난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준(JUNE)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러브 사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싱어송라이터 준 'LUV SIGN(러브 사인)' 이미지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 ]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ot U'를 비롯해 'If You Wonder', 'Someone(Feat. 최정윤)', 'iMessage', 'Lullaby'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미니앨범에 수록된 각 곡이 가진 분위기와 메시지를 컬러풀한 3D 오브제로 표현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의 면모까지 갖춘 준의 오색찬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담겨 있어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준은 핑크색 무드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그동안 선보인 이미지와는 다른 파격적인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헤어와 몽환적인 표정을 선보이는 등 소년미 넘치는 이미지 변신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JUNE)'은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의 'Awake', 'Not Today', ‘Lost’, 수란의 '오늘 취하면'의 작사, 작곡 참여, 치즈(CHEEZE)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최근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정규 2집에 편곡자로 참여하는 등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았다. R&B부터 소울, 재즈,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준은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 찐무명조 71호이자 BTS 작곡가 출신인 '나는 백업형 가수다'로 참여하여 4라운드: TOP 10 결정전까지 진출해 주목받았다.

한편, 준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을 발매하며, 15일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 'TONE STUDIO LIVE JUNE'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