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X' 권상우 "배우도 인생 위기 多…사람 사는 거 똑같아"

'위기의 X' 권상우 "배우도 인생 위기 多…사람 사는 거 똑같아"

조이뉴스24 2022-10-04 16:30:4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위기의 X' 권상우가 배우 또한 인생의 위기를 많이 마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상우, 임세미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조이뉴스24와 만나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배우 권상우가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웨이브]

'위기의 X'는 희망퇴직, 주식떡락, 집값폭등까지 인생 최대 하락장을 맞은 위기의 'a저씨'가 인생 반등을 위해 영끌(영혼까지 끌어 모은) 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

권상우는 떡상 인생인 줄 알았는데 하락장에 들어선 자칭 엘리트 도시남자 a저씨 역을, 임세미는 다정다감하지만, 욱하면 아무도 못 말리는 'a저씨' 영혼의 동반자 미진으로 분했다.

권상우는 "직업이 배우라 극에 공감 못 할 것이라 생각하는데 이건 다른 문제"라며 "사람 사는 건 다 똑같다. 나한테 최고 작품이 안 올 때도 있고 이 작품이 성공하지 못했을 때의 위기감은 회사에서 잘릴 위기에 처한 것과 같은 마음"이라고 했다.

이어 "잘나갔을 때는 섭외도 많이 받았는데 나이 먹으니 섭외도 안 온다"라며 "극에 똑같이 공감한다. 오히려 일반 직장인보다 위기의 순간이 더 많은 것 같다. 잘나가는 배우라고 하더라도 모든 순간은 '위기의 X'처럼 현실을 마주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위기의 X'는 지난 9월 2일 첫 공개됐으며, 공개 3주차에도 웨이브 전체 신규 유료가입자 견인 2위에 올랐다.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부문에서는 3주 연속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