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공시생 고민녀, 합격하자 남자친구 대기업 퇴사?!··· 사업 준비로 '불안'

'연애의 참견3' 공시생 고민녀, 합격하자 남자친구 대기업 퇴사?!··· 사업 준비로 '불안'

비하인드 2022-10-04 16:31:30 신고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고민녀의 공시 생활을 뒷바라지해준 남자친구가 고민녀의 합격 후 회사에 사표를 낸다. 

오늘(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에서는 공시생 28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공시생인 고민녀는 동갑내기 회사원 남자친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남자친구는 고민녀와 함께 살면서 금전적인 지원부터 응원을 아끼지 않고, 고민녀는 이런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한다. 

공시생 3년 차에 고민녀는 합격을 하고 앞으로 꽃길만 걷게 될 것을 예상한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대기업에 다니던 남자친구가 갑자기 퇴사를 선언한다. 그동안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려왔고 고민녀가 합격할 때까지 버텨왔다는 것이다. 

이에 서장훈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으면 당황할 수 있다. 잘못하면 내가 먹여 살려야 하니까"라며 고민녀 입장을 생각하고, 주우재는 학교를 다니다가 모델 일에 뛰어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당시 만났던 여자친구가 나를 볼 때마다 칭찬 해줬는데 자존감이 높아지더라"며 새로운 일을 시작했을 때 연인이 힘이 됐던 경험을 털어놓다.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서포트 해주기로 결심하고, 남자친구는 스타트업을 준비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남자친구는 사업이 대박날 것 같다며 기대에 부풀어 오른다. 고민녀는 한다면 하는 남자친구를 믿고 기쁘게 기다린다. 하지만 한혜진은 "어떻게 사업을 준비하자마자 잘 되겠냐"며 불안해한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남자친구는 초조해보이고 고민녀도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과연 고민녀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남자친구와 예전처럼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는 오늘(4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