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의 새끼" 박수홍, 모친과의 방송서 손헌수 가족과…

"예쁜 남의 새끼" 박수홍, 모친과의 방송서 손헌수 가족과…

트렌드경제신문 2022-10-04 21:20:44 신고

3줄요약
SBS
SBS

 

박수홍이 아버지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보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전 방송에서 박수홍이 손헌수 가족과 만났던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다.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헌수 가족에게 제대로 대접받는 박수홍'이라는 제목으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의 한 장면이 퍼졌다. 박수홍은 어머니와 함께 해당 방송에 고정으로 출연한 바 있다. 

해당 장면은 '예쁜 남의 새끼'라는 부제로 박수홍이 손헌수의 가족을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손헌수 부모님은 박수홍을 보자마자 껴안으며 "수홍이가 안 태어났으면 우리 헌수도 없었다"며 항상 손헌수를 챙겨주는 박수홍에 감사함을 전했다.

SBS
SBS

 

이어 손헌수 모친은 박수홍에게 직접 키운 나물로 반찬을 만들어 주는가 하면 푸짐한 닭볶음탕을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에 대한 손헌수 부모님의 칭찬을 끊이질 않았다. 손헌수 부친은 자신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돌리며 박수홍을 소개하며 박수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손헌수 모친은 닭다리를 올려 주면서 마치 박수홍의 친엄마처럼 박수홍을 살뜰하게 챙겼다.

박수홍이 왔다는 소식에 손헌수의 친형도 찾아와 박수홍을 반겼다. 손헌수 친형은 "아버지가 수홍씨 오셨다고 해서 얼른 뛰어왔다"라고 말하며 선물을 건넸다.

박수홍은 손헌수 가족의 따뜻함에 어쩔 줄 몰라 했다. 손헌수 가족들은 손헌수를 챙겨주는 박수홍에게 여러 번 감사하다고 전하며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남의 자식을 저렇게 아껴주는 사람들도 있는데 어떻게 자기 자식한테 그럴 수가 있지?", "박수홍 진짜 주변 인복은 타고난 듯", "박수홍 씨 파이팅하세요", "손헌수 씨 가족 진짜 따뜻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트렌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