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19일 컴백 확정… 이색 콘셉트 예고

위아이, 19일 컴백 확정… 이색 콘셉트 예고

이데일리 2022-10-06 08:32:48 신고

3줄요약
위아이(사진=위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6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가 오는 19일 미니 5집 ‘러브 파트2: 패션’(Love Pt.2 : Passion)을 발매하며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발매일과 앨범명이 적힌 초대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한 편의 수사물을 연상케 하는 요소들이 어지럽게 자리 잡고 있다. 그 위로 미니 5집 앨범명 ‘러브 파트2: 패션’이 그라피티로 거침없이 표현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느 때보다 힙한 감성과 과감한 카리스마가 새 앨범의 이색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앨범명대로 강렬한 에너지와 스파크 튀는 열정이 온전히 담긴 초대장을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아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 계획이다.

지난 2020년 10월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IDENTITY : First Sight)로 가요계에 출격한 위아이는 이후 ‘아이덴티티 : 챌린지’와 ‘아이덴티티 : 액션’ 등 ‘아이덴티티’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이후 지난 4월 ‘러브’ 시리즈의 첫 시작을 화려하게 열며 ‘4세대 청춘돌’ ‘글로벌 첫사랑돌’로 활약을 이어왔다.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퍼스트 러브 : 위아이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위아이가 약 6개월 만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