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62→70kg 달성…"34년만에 처음 살 붙었다고" (나혼산)

코드쿤스트, 62→70kg 달성…"34년만에 처음 살 붙었다고" (나혼산)

엑스포츠뉴스 2022-10-06 13:35:5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열심히 운동하는 무지개 회원들에게 영향을 받아 확 달라진 일상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운동에 몰입한 코드 쿤스트의 홈 짐, 러닝 데이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코드 쿤스트가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코드 쿤스트는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건강이 아닌 옷을 입을 때 핏을 위해 운동을 한다고 밝혔던 터.

그러나 매주 무지개 회원들이 열심히 운동하는 건강한 일상을 들여다보며 자신의 일상 역시 바뀌었다고 고백한다.

그는 "매주 ‘나혼산’에서 운동하는 회원들을 보며 나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특히 초고난도 맨몸운동으로 화제를 모은 "김지훈 회원님이 제일 자극이 됐다"고 털어놓는다.




무지개 회원들의 영향으로 2-3개월 전부터 운동을 시작했다는 코드 쿤스트는 놀라운 변화도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몸무게 62kg였던 그가 운동을 시작한 뒤 꿈의 몸무게인 70kg를 달성한 것.

코드 쿤스트는 "34년 만에 '살이 붙은 거 같다'"는 소리를 처음 들었다"며 밸런스 보드로 균형 잡기를 시작으로 턱걸이, 덤벨 운동, 푸시업으로 이어지는 홈 짐 운동에 몰입하며 근육 만들기에 집중한다.

코드 쿤스트는 실내 운동 후 꿀맛 같은 음료수 한 모금을 마시며 운동을 마무리하나 싶더니, 멈추지 않고 곧장 근처 공원으로 향해 러닝에 몰입한다고 해 그의 확 달라진 일상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코드 쿤스트는 새로운 취미생활도 공개한다. 생명토 반죽을 붙이고 꼬리 이끼를 붙이며 초집중한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MZ세대들에게 핫하다는 취미생활에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솔깃해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코드 쿤스트의 새로운 취미생활이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무지개 회원들이 바꿔놓은 코드 쿤스트의 달라진 일상은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