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DC히어로즈 신용카드 출시

기업은행, IBK DC히어로즈 신용카드 출시

데일리안 2022-10-06 14:36:00 신고

3줄요약
IBK기업은행이 출시한 IBK기업은행이 출시한 'IBK DC히어로즈 신용카드' 소개 포스터.ⓒ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DC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을 카드 디자인에 접목한 'IBK DC히어로즈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지난 달 26일 국내 최초로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등 DC슈퍼히어로들의 이미지를 담은 IBK DC히어로즈 체크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더욱 다채로운 슈퍼히어로들의 이미지를 신용카드 디자인에 담았다.

IBK DC히어로즈 신용카드는 통신·교통·외식·편의점·온라인쇼핑·병원 등 6대 생활영역 무제한 1% 캐시백 제공과 가장 많이 이용한 생활영역의 1% 캐시백 추가 제공(매월 10만원 한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대상은 개인회원으로 전국 영업점 및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아이원) 뱅크에서 신청 가능하며 BC(국내전용)와 MASTER(해외겸용)로 발급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 1만원이며, 디자인에 따라 후불교통 기능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용카드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DC슈퍼히어로 굿즈(차량용 방향제 등)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 달 말쯤 i-ONE(아이원) 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배트맨, 슈퍼맨 등 DC슈퍼히어로 영화를 통해 느꼈던 특별한 경험을 실물 플레이트를 통해 다시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