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언니와 동시에 귀신 본 적 있어"(심야괴담회)

송경아 "언니와 동시에 귀신 본 적 있어"(심야괴담회)

pickcon 2022-10-06 15:34:02 신고

3줄요약
사진: MBC 제공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에는 ‘모델계의 전설’ 송경아와 걸그룹 빌리(billlie)의 ‘표정 부자’ 츠키가 괴스트로 나선다.

이날 ‘자칭 강심장’이라는 송경아와 츠키는 귀신도 범접하지 못할 아우라를 뽐냈다. 먼저 송경아는 호피 무늬 옷을 입고 등장, “귀신도 쫓아낼 카리스마”라며 환호를 받았다. 특히 학창 시절부터 ‘괴담꾼’으로 유명했다는 송경아는 비 오는 날이면 교실에서 “귀신 본 썰 풀다가 친구 여럿 울렸다”며 의외의 ‘모태 괴담꾼’으로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또한 송경아는 “친언니와 동시에 귀신을 본 적 있다”고 고백,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학창 시절, 언니와 자다가 새벽 2시에 눈이 떠진 송경아. 뭔가 으스스한 느낌에 옆에 있던 언니를 만졌는데 그녀의 손에 만져진 건 언니가 아닌 다른 존재였다고. 심지어 다음날, 언니의 ‘이 말’에 송경아는 더욱 소름이 끼쳤다는데. 당시 송경아 자매가 목격한 건 무엇이었는지, 오늘 밤 방송에서 밝혀진다.

한편 츠키는 ‘아기 토끼’ 같은 외모와 달리, 가위조차 눌린 적 없는 ‘강심장’이라고. 심지어 “폐병원, 폐장례식장을 가는 게 버킷리스트다”, “피곤할 때면 [심야괴담회]를 보며 공포로 마음을 다스린다”고 고백해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하지만 현장에서 미간에 ‘주름 부자’가 될 정도로 무서워해 ‘강심장 설(?)’에 의심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

또한 오늘 ‘심야괴담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조승구 씨가 제보한 <심야식당>이 공개된다. 15년 전, 전라도의 한 외딴 식당을 방문한 승구 씨 부부. 그런데 이 식당, 내부엔 뿌연 연기가 가득하고, 직원들 표정도 묘할 뿐 아니라, 음식까지 의문투성이였다는데. 과연 식당에 얽힌 비밀은 무엇이었을지, 오늘 ‘심야괴담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몽유병을 앓던 여자친구가 들은 소름 끼치는 ‘소리’의 정체 <귀문>, 야간 등산 중 친구와 들어간 금지구역 <관악산 무당골> 등의 이야기가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MBC ‘심야괴담회’는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