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BIFF] ‘커넥트’ 다카시 감독 “정해인은 헌신적 배우, 늘 작품 우선시해”

[IS BIFF] ‘커넥트’ 다카시 감독 “정해인은 헌신적 배우, 늘 작품 우선시해”

일간스포츠 2022-10-07 11:36:01 신고

3줄요약
배우 정해인이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중극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일부 오프라인으로 축소 진행됐지만, 올해는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정상 개최된다. 부산=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2.10.05. 배우 정해인이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중극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일부 오프라인으로 축소 진행됐지만, 올해는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정상 개최된다. 부산=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2.10.05.
디즈니플러스 신작 시리즈 ‘커넥트’의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출연 배우 정해인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이케 다카시 감독은 7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열린 ‘커넥트’ 기자 간담회에서 “정해인은 굉장히 헌신적인 배우”라고 운을 뗐다.
 
다카시 감독은 “어떤 연기자는 작품보다는 배우로서 자신이 작품에서 어떻게 보이는가를 더 신경을 쓰기도 한다”면서 “정해인은 그렇지 않다. 작품을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모든 스태프에게까지 마음을 쓴다. 자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작품을 모두가 같이 만들어나갈 수 있다는 걸 안다는 게 느껴졌다. 굉장히 마음이 친절한 분이라는 걸 느꼈다”고 칭찬했다.
 
이어 “정해인이 촬영장에 오면 안심이 됐다. 같이 만들자는 분위기를 말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낄 수 있게 해줬다. 덕분에 굉장히 힘을 많이 받았다”고 강조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동수(정해인 분)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을 이식한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올 12월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부산=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