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MC 합류 후 첫 경연…입대 앞둔 황윤성과 듀엣 (‘불후의 명곡’)

이찬원, MC 합류 후 첫 경연…입대 앞둔 황윤성과 듀엣 (‘불후의 명곡’)

스포츠동아 2022-10-08 02: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이 더 프렌즈 특집을 준비했다.

8일 ‘불후의 명곡’ 576회는 더 프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동근&리듬파워, 박준형&박완규, 환희&그렉, 스테파니&리사, 김기태&윤성, 블락비 태일&마독스, 키노(펜타곤)&WOODZ(조승연),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이병찬&박창현 등 소문난 가요계 절친 10팀이 출연한다.

특히 MC 이찬원이 경연자로 변신해 관심을 모은다. ‘불후의 명곡’ MC 발탁 후 경연 무대에는 오른 적 없었던 이찬원은 군입대를 앞둔 절친 황윤성을 위해 경연에 참가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찬원은 “(윤성이가) 군 입대전에 마지막 방송이고, 마지막 무대여서 오늘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절친 윤성에게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2020년 방송된 ‘불후의 명곡’ 친구 특집의 우승자 자격으로 스페셜 MC석에 앉은 황치열은 출연자들에게 우승 꿀팁을 전수하는 등 활약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가요계 절친들의 찐한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가 대거 쏟아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더 프렌즈 특집은 8일(토)과 15일(토) 오후 6시10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