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넘사벽 '먹스케일'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넘사벽 '먹스케일'

이데일리 2022-10-08 17:33:25 신고

3줄요약
사진=맛있는 녀석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강원도에서도 남다른 음식 사랑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지난 7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맛녀그룹 가을 워크숍’ 특집에서 시작부터 넘사벽 ‘먹스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창의적인 메뉴 구성, 배려심이 돋보이는 진행 솜씨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민경은 유민상과 함께 워크숍에서 먹을 음식을 사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 양손 가득 음식을 구매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김민경은 ‘콧등치기’로 불리는 메밀 칼국수에 대해 “메밀을 생각하면 뚝뚝 끊어진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며 야무진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강원도 대표 향토 음식인 옹심이를 먹으면서도 연신 감탄했고, 특유의 감자 향에 흠뻑 빠진 채 먹방을 즐겼다.

김민경은 앞서 방문한 시장에서 남다른 전 사랑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즉석에서 구워주는 다양한 전에 관심을 보이며 종류별로 모두 구매하는 스케일을 자랑했다. 모둠전 먹방을 펼치던 김민경은 “난 너에게 반했다. 수수부꾸미”라며 튀어나온 진심에 멤버들은 웃음이 터졌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유민상과 함께 음식을 구매할 때 고소한 튀김 냄새에 반해 가던 길을 멈췄고, 즉석에서 건넨 고추튀김을 맛보며 감탄 섞인 리액션을 뿜어냈다. 이어 고추튀김의 매운맛을 식힐 방법으로 오징어튀김을 먹는 ‘먹스킬’로 유쾌함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김민경이 선택한 고추튀김과 오징어튀김의 이색 조합에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김민경의 활약은 이후 진행된 게임에서도 돋보였다. 1라운드 ‘맛녀그룹 애사심 테스트’에서 차분히 고난도 문제들을 연속해 맞춰나가면서 1라운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김민경은 오징어먹물솥밥과 화덕 생선구이를 맛보기 위해 찾은 식당에서도 쪼는 맛 타임에 성공하며 기분 좋은 먹방을 이어갔다. 김민경은 구운 생선에 모닝빵과 타르타르소스를 얹어 햄버거처럼 즐길 수 있는 이색 맛 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이처럼 센스있는 맛 표현과 대체 불가한 먹방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김민경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